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동호회 마케팅 강화

최종수정 2007.09.09 12:36 기사입력 2007.09.09 12:32

댓글쓰기

기아차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횡성 성우리조트에서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뉴카렌스, 로체 등 기아차 연합동호회 전국모임에 차량 정비 및 판촉지원 등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 동호회가 연합체를 이뤄 전국적인 규모의 모임을 갖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날 행사에는 동호회원 차량 300여대와 회원 및 회원가족 600여명이 참가했다.

이틀간 전국 각지에서 모인 동호회원들은 ▲고속도로 로드쇼, ▲레크레이션 및 게임진행, ▲체육대회, ▲불우이웃 돕기 성금모금 등 친목도모와 정보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기아차는 모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일부 소모품 무상 교체와 무상점검 등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또한 기아 클럽 로고가 찍힌 기념 티셔츠와 스포츠 타월을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동호회 행사 지원을 통해 자동차 판매 이후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동호회 마케팅을 통해 고객 사후관리는 물론 동호회 측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