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證, 초보자용 HTS 'eFriend Easy' 출시

최종수정 2007.09.09 11:57 기사입력 2007.09.09 11:57

댓글쓰기

한국투자증권이 주식 초보투자자들을 위한 새로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eFriend Easy'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eFriend Easy'는 주식거래가 처음인 고객들을 위해 복잡한 메뉴들을 없애고 주식매매 및 투자정보 분석에 꼭 필요한 화면만을 담은 시스템이다.

기존 HTS 이용자들의 사용패턴 및 조회빈도 분석을 통해 자주 활용하면서도 꼭 필요한 50여개의 화면만으로 구성해 기존 HTS의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원하는 메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증권관련 용어나 제도를 잘 모르는 초보 투자자들을 위해 화면별 증권용어에 대한 설명기능, HTS 화면에서 바로 리서치자료를 조회하거나 온라인상담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해 종목선정 과정에서도 쉽고,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한국증권은 'eFriend Easy'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eFriend Easy'를 통해 1회 이상 거래가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300만원 및 칠레산 고급 와인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황상욱기자 ooc@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