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머니테크/창업소식] 음악 프랜차이즈 설명회 외

최종수정 2007.09.07 10:58 기사입력 2007.09.07 10:58

댓글쓰기

◆  뮤직홈, 음악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뮤직홈은 오는 8일 오후 3시 SK본사에서 음악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뮤직홈은  SK와 함께하는 방문 음악프랜차이즈다. 뮤직홈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의 질은 높이고 월 고정비와 최초투자비를 최소화하고 있다"며 "초등학교당 1개의 가맹승인으로 가맹점의 사업영역을 지켜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광고지원 및 운용 노하우 지원으로 성공확률을 극대화 시키고 있고, 여타 다른 체인점과 달리 본사에서 직영하는 8개의 지사의 6개월간의 매출을 바탕으로 6~12개월 내에 투자비의 원금회수가 가능토록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선착순 15명만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업신는 입장이 불가능하다. 문의는 전화 1599-7017로 하면 된다.
 
 
◆  신개념 토탈 바베큐 전문점 코만도 사업설명회
 
신개념 토털 바베큐 전문점 코만도가 매주 목요일마다 성공창업 설명회를 연다.

장소는 상봉역에 있는 본사 세미나실이며, 시간은 6일, 13일, 20일, 27일 매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다.

코만도는 이번 설명회에서 어떠한 상권에서도 경쟁력있는 코만도 만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주방장 없이 누구나 요리가  가능한 코만도만의 요리비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전에 예약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예약신청은 전화 (02)495-5644.
 
 
◆  제10회 유망창업아이템사업설명회
 
창업 및 프랜차이즈 전문 언론사인 창업경영신문사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제10회 유망창업아이템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최목적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아이템 선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신당동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타에서 열린다.

창업경영신문사는 "창업에 대한 올바른 지식 전달과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위해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강좌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참가비는 무료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