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인콤, 최고운영책임자(COO)로 김군호 한국코닥 사장 영입

최종수정 2007.08.31 15:07 기사입력 2007.08.31 15:03

댓글쓰기

   
 
레인콤(대표 이명우)은 31일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한국코닥의 김군호(50ㆍ사진) 사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레인콤은 이명우 총괄사장 선임에 이은 이번 인사는 국내외 영업과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구조 재편 과정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레인콤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선진 마케팅과 기업경영 경험을 갖춘 김군호 최고운영책임자의 영입을 통해 아이리버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더욱 가속도있게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김군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해외영업망 확충과 효율적인 공급망관리(SCM) 체제를 구축하고, 상품기획에서부터 연구개발ㆍ마케팅ㆍ영업에 이르는 일련의 가치 체인을 최적화해나가는 한편 아이리버의 메가 브랜드화를 중점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김군호 신임 최고운영책임자는 "아이리버라는 브랜드는 여전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최고의 위상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특히 제품의 혁신성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아이리버를 명실상부한 디지털기기에서의 명품 브랜드로 변신시키는데 일조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