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M대우, 한류스타와 함께 마케팅 총력

최종수정 2007.08.31 10:12 기사입력 2007.08.31 10:08

댓글쓰기

탤런트 겸 레이서 류시원 씨 홍보대사 위촉

   
 
GM대우가 한류스타 류시원을 홍보대사로 삼고 'G2X 로드스터'의 일반인 홍보에 적극 나섰다.

GM대우는 30일 광진구 멜론악스 공연장에서 온라인 동호회 및 레이싱팀 관계자, 일반인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G2X 런칭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릭 라벨 마케팅부문 부사장과 이현일 마케팅 본부 전무, 이동호 대우자판 사장, 한류스타 류시원씨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류시원을 G2X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G2X 1호차를 증정하는 'G2X 홍보대사 위촉식'이 함께 열렸다. 회사는 류시원이 평소 카 레이서로 활발하게 활동해 왔으며 케이블 채널 MBC-ESPN에서 방영한 신인 레이서 선발대회인 'Go To eXtreme!'의 MC를 맡는 등 G2X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 했다고 밝혔다.

릭 라벨 부사장은 "G2X는 국내 최초 정통 후륜구동 로드스터로 스피드와 자동차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량"이라며 "G2X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어울리는 화려한 페스티벌에 일반 고객들을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날 GM DAEWOO는 G2X 3대를 행사장에 전시, 참가 고객들이 G2X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국내 정상급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댄스 콘테스트, 채연, 다이내믹 듀오, 클레이지콰이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MTV와 함께한 익스트림 파티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우경희 기자 khwoo@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