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손학규株, 여론조사 소식에 '함박웃음'

최종수정 2007.08.31 09:36 기사입력 2007.08.31 09:36

댓글쓰기

범여권 대선 예비후보인 손학규 전 경기도지사 관련주로 분류되는 종목들이 초강세를 보이고 있다. 손 전지사가 여론조사에서 선전하고 있다는 소식이 이들 종목의 투자심리를 고무시키는 모습이다.

31일 코스닥시장에서 오전 9시 29분 현재 IC코퍼레이선의 주가는 전날보다 14.89% 급등한 2160원을 기록중이다. IC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세지도 14.07% 오른 1134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세실업 역시 10%대의 상승률로 초강세다.

이들 종목은 IC코퍼레이션의 모기업인 디지털인사이드 김유식 대표와 한세실업 김동녕 대표가 손 전지사 지지세력인 선진평화연대 공동대표라는 사실이 부각되며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다.

한편, CBS가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에 의뢰한 결과에 따르면 손학규, 조순형, 문국현씨 등 범여권 후보들간 가상대결 조사에서 손 전지사가 42.6%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조인스닷컴과 리서치앤리서치가 발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차기 대선후보 지지도'에서 손학규 후보의 지지율이 처음으로 10%대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박수익 기자 sipark@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