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엘림에듀, 논술시장 확대 수혜 기대..굿모닝證

최종수정 2007.08.31 08:28 기사입력 2007.08.31 08:28

댓글쓰기

굿모닝신한증권은 31일 엘림에듀에 대해 논술시장 확대가 예상되는 가운데 시장 선점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이선경 애널리스트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통합업체로 출발해 한 때 코스닥 퇴출위기에까지 놓였으나 2005년 현 김형기 대표체제 이후 교육업체로 변모를 추진했다"며 "2007년 반기에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105% 늘어난 167억원, 영업이익은 83% 늘어난 22억원으로 실적이 크게 호조되며 온오프 연계된 논술전문 교육업체로 성공적으로 탈바꿈했다"고 말했다.

이 애널리스트는 "2008년부터 시행되는 바뀐 대입제도에 따라 수능이 점수제에서 등급제로 전환되고 내신반영비율이 증대될 전망"이라며 "대학입학 시험에서 논술의 실질적 영향력이 증대돼 논술에 대한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출제유형도 통합교과형으로 심화됨에 따라 논술을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따라서 "논술시장이 현재 성장 초기에 있으며 시장규모가 점차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온오프 연계된 시스템을 구비하고 논술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엘림에듀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수한 컨텐츠 및 채점ㆍ평가 시스템 확보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며 "하반기 이후 본격적인 마케팅으로 오프라인 학원 기반을 확대하고, 이에 따라 온라인 논술수요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은 기자 je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