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분양시장"

최종수정 2007.08.24 14:08 기사입력 2007.08.24 14:01

댓글쓰기

[모델하우스탐방] 남양주 진접 하우스토리

   
 
24일 구리 인창동에 위치한 '남양주 진접 남광 하우스토리' (34-73평형 639가구) 견본주택에는 여름철 비수기가 무색할 정도로 뜨거운 분양 열기를 보였다.

개관 이후 3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려, 견본주택 내 유니티마다 사람들로 빼곡한 모습이었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청약가점제 시행을 앞두고 내집을 마련하려는 수요들이 대거 몰린 것으로 보인다"면서 "서울 출퇴근이 가능해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남광은 주말 동안 1만여명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남양주 진접 하우스토리는 분양가격이 평당 790만-800만원 수준이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가 제공된다. 또한  등기 후 전매가 가능하고 청약가점제 적용을 받지 않아 실수요 뿐만 아니라 가수요도 일부 포함돼 있다는 분석이다

방문객인 김명숙씨(42, 구리 교문동)는 "주변사람들도 이번 기회를 놓치면 청약가점제로 집 구하기가 어렵다는 의견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남편의 직장이 서울 잠실에 위치해 출퇴근 문제도 없고 자연 환경도 양호해 선택에 어려움은 없다"고 덧붙였다.

남양주 진접 하우스토리는  47번 국도를 사이에 두고 진접택지개발지구와 마주 보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왕숙천과 광릉수목원이 접해 있고 조망이 가능해 쾌적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각 유니티를 살펴보면 34평형의 경우 간결하고 절제된 느낌의 모던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46평형은 전면 4.5베이, 전후면 포켓  발코니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현관 입구의 포켓 발코니는 확장시 주변 침실과 연결돼 투룸으로 활용할 수 있어 3세대주거가 가능하다.

58평형은 양면개방형 거실과 패밀리가든이 적용돼 있고, 거실에는 게스트 파우더룸이 마련돼 있다.

남광토건은 이번 분양기간동안 창사 60주년 기념 이벤트로 계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을 나눠주는가 하면 아동가구 전문 디자이너 조아라씨가 직접 '내 아이를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도 실시한다. (031)555-3400

이규성 기자 peace@newsva.co.kr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