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 '통째로 콩한모' 100만모 판매 돌파

최종수정 2007.08.24 07:15 기사입력 2007.08.24 07:11

댓글쓰기

풀무원은 '통째로콩한모'가 출시 한달 만에 백만 모 판매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두부시장 최단기간 백만모 판매 기록이다.

풀무원은 이를 기념해 고객 사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풀무원 두부 홈페이지(www.pulmuonedubu.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MP3, 풀무원 선물세트, 풀무원 두부 요리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 관계자는 "꾸준한 웰빙 트렌드로 프리미엄 두부의 인기가 폭발적"이라며 "'통째로콩한모'의 빅히트 비결은 종래 두부 제조시 걸러내던 비지까지 그대로 담아 콩 전부의 맛과 영양을 살린 더욱 건강한 두부를 제시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데 있다"고 말했다.

'통째로콩한모'는 풀무원이 20여년 두부 제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두부 제조 방식과는 달리 비지로 빠져나가는 영양까지 그대로 담아 콩의 풍부한 영양을 빠짐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양은 높이면서 열량은 낮춰 기존 두부의 60~70Kcal 보다 낮은 50Kcal이며, 오이 30개에 해당하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또한, 풀무원만의 고점도 고온 응고방식으로 만들어 콩 고유의 풍미가 살아있으며, 4번 곱게 갈아 두부 입자가 곱고 촘촘한 고농도의 제품으로 더욱 부드럽고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풀무원 마케팅 본부의 홍왕표 PM은 "'통째로콩한모'는 식이섬유를 비롯한 콩의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성인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매우 좋다"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맛과 영양 면에서 뛰어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