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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보일러, 사전 무상점검 실시

최종수정 2007.08.23 18:02 기사입력 2007.08.23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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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보일러(대표 김규원 www.krb.co.kr)는 가스보일러 신제품 ‘월드5000’의 출시와 ‘KS제품 품질 우수기업’에 선정을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전 제품 사전 무상점검 및 보상판매 사은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보일러 사용량이 많아지는 동절기에 대비한 것"이라며 "철저한 검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팀과 전국 9개지사 및 360여개 대리점에서 공동으로 실시된다.

무상보증기간이 유효한 보일러는 출장비, 기술비, 부품비 등 모든 비용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고, 무상기간이 지난 경우에만 부품비에 한해서 유료로 제공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중고 보상판매를 함께 실시하여 타사 제품을 포함해 기존에 오래된 보일러를 당사 보일러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을 보상해드리며, 신제품 ‘월드 5000’으로 교체하면 추가로 1만원을 할인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제품을 KB카드로 구입하는 고객들은 30만원을 선 할인받고 36개월 동안 카드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충당할 수 있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1588-9000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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