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음-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마케팅 제휴

최종수정 2007.08.23 10:27 기사입력 2007.08.23 10:23

댓글쓰기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석종훈)은 유통업체 GS리테일(대표 허승조)과 23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전사적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이번 양사의 제휴 중 특히 주목할 내용으로는 다음의 멀티 멤버쉽 서비스 ‘다음 폼카드’ 회원들에게 GS리테일이 보유하고 있는 GS25, GS수퍼마켓, GS스퀘어, GS마트, GS왓슨스 등 총 5개 브랜드의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게 된 부분이다.

이번 제휴로 다음 폼카드는 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GS리테일의 편의점, 백화점 등의 브랜드를 제휴사로 확보함으로써 사용자 휴대성 및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다음과 GS리테일은 다음의 동영상 UCC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터넷 트렌드인 UCC를 활용한 효율적인 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양사 간 상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사업 추진 등에 대해서도 적극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