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일모직 후부,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최종수정 2007.08.22 11:12 기사입력 2007.08.22 11:09

댓글쓰기

제일모직(www.fubu.co.kr대표 제진훈)의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제1회 제일모직 For Us By Us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 젊음(For Us By Us)”을 주제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의상 부문과 조형 부문, 그래픽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신청서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제일모직 후부 홈페이지(www.fubu.co.kr) 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응모하면 된다.

개인부문 수상자들에게는 제일모직 후부(FUBU)의 인턴기회와 총 14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제일모직 상품권, 단체부문 수상 8개 대학에는 총 8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공모전 참가 인증서와 ‘For us by us’ 기념 티셔츠도 제공된다.

국내 대학생 공모전 사상 출품작 기준 최대 규모로 열리게 되는 이번 공모전의 단체부문에는 전국에서 약 50여 개의 대학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차 서류 심사 통과 자는 9월 2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내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장에 직접 전시하게 되며, 최종 수상작은 9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성배 기자 sb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