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 약이 도우미]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

최종수정 2007.08.22 12:08 기사입력 2007.08.22 12:08

댓글쓰기

항산화성분 함유 노화억제 탁월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 그리고 각종 미네랄을 보강한 종합영양제다.

항산화 성분이란 노화를 촉진하고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유해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성분으로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탄수화물의 대사를 원활히 하고 체내의 피로물질을 분해ㆍ배설시키며, 눈의 긴장을 풀어주는 활성비타민 B군과 눈의 망막세포막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E가 함유돼 있어 신경, 근육, 눈의 피로에 효과적이다.

또한 아연과 비타민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체내 산과 알칼리 균형을 유지해줘 피부 트러블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은 항산화작용을 통해 색소 침착을 완화해 기미와 주근깨를 완화해 준다.

철분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을 예방해주며, 특히 월경으로 인해 철분의 손실이 많은 여성의 빈혈 예방에도 좋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