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 약이 도우미] 한미약품 '은삼캡슐'

최종수정 2007.08.22 12:08 기사입력 2007.08.22 12:08

댓글쓰기

혈액순환·뇌기능 개선...은행잎 등 고농도 함유

한미약품의 혈액순환 및 뇌기능 개선에 효과를 발휘하는 '은삼캡슐'은 은행잎추출물 60mg과 백삼 100mg이 고농도로 함유돼 있어 기억력감퇴, 건망증, 집중력장애 등의 기질성 뇌기능 장애를 개선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준다. 

 또 정신불안 및 각종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회사측은 "정제된 은행잎 추출물과 백삼 추출물을 사용해 매 캅셀당 약리작용을 나타내는 유효성분이 최적의 농도로 균일하게 함유돼 있으며, 복용 1시간 만에 신속하게 혈액순환 개선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은행잎에는 징코라이드 A, B, C와 진놀, 프라보놀 등이 함유돼 있는데 이러한 성분들은 혈액순환을 좋게 해 뇌와 뇌 주위의 피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뇌기능성을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기억력 감소, 우울증, 두통, 귀울림, 어지러움증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아침 점심 식사 후 1캅셀씩 하루 2회 복용만으로 효과를 발휘해 복용이 간편하며 당뇨병환자도 투여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 제품의 경우 '뇌기능 장애' 및 '혈액순환 개선'이라는 제품의 특징으로 효도용 선물로 인기가 높다.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소비자 가격은 한 달(60캅셀) 분량이 4만원선.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