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쎄라토 뷰티로 女心 공략

최종수정 2007.08.22 09:18 기사입력 2007.08.22 09:14

댓글쓰기

2008년형 쎄라토 시판하며 다양한 이벤트 열어

   
 
기아자동차가 2008년형 쎄라토를 22일부터 시판한다. 이번 모델은 외관은 물론 각종 편의사양 등 상품성이 획기적으로 보강됐다.,

2008년형 쎄라토는 라디에이터 그릴에 블랙컬러를 추가해 크롬 도금과 조화를 이루도록 했으며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느낌을 강조했다.

또 기아차가 추진하고 있는 '기아트로닉스(IT 신기술 적용계획)'에 따라 첨단 멀티미디어 단자인 AUX와 UBS 포트를 적용했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2단 CD플레이어를 최저가 모델인 L트림을 제외하고 모든 트림에 기본 장착 했다.

특히 AUX와 UBS 포트는 애플사의 i-pod MP3플레이어를 차량 내 스피커로 재생할 수 있게 해준다.

기아차는 2008년형 쎄라토를 시판하면서 늘어나고 있는 여성고객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로 했다.

쎄라토 5도어 해치백 모델의 이름을 '쎄라토 뷰티(Beauty)'로 변경, 감각적인 이름을 내세워 여성고객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10월경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쎄라토 여성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해 안전 운전요령을 교육하고 '쎄라토 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기아 뷰티 씨네마 데이(Beauty Cinema Day)'로 정하고 이날 펀키아(www.Funkia.kr) 홈페이지 여성회원 2500명(1인 2매, 총 5000명)을 영화관으로 초대한다.

'기아 뷰티 씨네마 데이' 이벤트의 신청 대상은 펀키아 여성회원에 한하며 펀키아 홈페이지 문화이벤트 코너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매월 진행된다.

2008년형 쎄라토의 가격은 가솔린 모델이 1,080만원~1,499만원이며 디젤모델은 1,494만원~1,599만원이다.

 우경희 기자 khwoo@newsva.co.kr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