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가방앤컴퍼니,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 오픈

최종수정 2007.08.21 15:23 기사입력 2007.08.21 15:20

댓글쓰기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의 육아 상품들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하우스 개념의 갤러리형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 1호점을 경기도 수원시 원천동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가방 갤러리'는 유아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부분이 임산부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는 점을 고려해, 갤러리와 같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계획됐다.

또, 아가방 앤컴퍼니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산 준비물에서 의류까지, 각종 유아용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 내부는 화이트 우드를 사용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갤러리 느낌을 살리고 쇼파와 나무 등을 비치해 엄마와 아기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고 있다. 2층은 아기자기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쇼윈도우들 중심 으로 꾸며져 외관에서 보여지는 요소까지 고려했다.

'아가방 갤러리'라는 네이밍은 사내 직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가방앤컴퍼니 브랜드 하우스 멀티쇼핑몰의 새로운 이름으로, 아가방앤컴퍼니는 수원 매장에 이어 향후 전국 각지에 ‘아가방 갤러리 '를 확대 오픈할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홍보부 황은경 부장은 "최근 유아용품도 고급화, 전문화되고 있는 추세인 만큼, 폭넓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유아복 및 유아용품 멀티쇼핑몰 ‘아가방 갤러리’를 지속적으로 확산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