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시 뜨는 보험상품] 동부화재 - 프로미카 자동차보험

최종수정 2007.08.22 10:58 기사입력 2007.08.22 10:58

댓글쓰기

차량보험강화에 신차소유자 안심

   
 

동부화재의 '프로미카개인용자동차보험'은 기본플랜, 내차사랑플랜, 가족사랑플랜, 엑설런트플랜,  SUV 플랜, VIP플랜 등 7가지 플랜과 장애인 전용보험인 프로미카곰두리 자동차보험으로 구성돼 있다.

내차사랑플랜은  차량신가보상담보특약, 차량가액초과수리비특약 등 자기차량에 대한 보상을 강화한 특약으로 구성해 신차 소유자 등 자기차량에 대해 좀더 폭넓은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가족사랑플랜은  가족사랑특약, 간병인비용지원금특약 등으로 구성해  본인 및 가족이 다치거나 사망할 경우에 대한 보상을 강화했다. 엑설런트플랜은  '내차사랑플랜'과 '가족사랑플랜'의 주요 특약으로 구성해 최고급형 고보장상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특화한 상품이다.

SUV플랜은  주말 가족단위의 레져용으로 주로 이용하는 SUV, RV 차량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서 주말교통사고위로금, 레져용품 손해보상 등을 제공한다. 컨설팅플랜은 자동차운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 한사람 한사람의 고객 니즈에 맞는 담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컨설팅해 주며,  VIP플랜은 외제차량 및 대형승용차량을 대상으로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특약으로는 명절 및 휴가철 등 단기간 동안 친구나 회사동료 등 피보험자동차의 운전가능범위 이외의 자가 운전할 경우에도 보상하는 '단기운전자확대특약'이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