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시 뜨는 보험상품] 금호생명 - 베스트변액유니버셜보험

최종수정 2007.08.22 10:58 기사입력 2007.08.22 10:58

댓글쓰기

입·출금 자유롭고 성인병·암 보장

   
 

금호생명은 운용실적에 따라 투자수익을 배분하는 변액보험 기능과 보험료 납입 및 인출이 자유로운 유니버셜 보험을 결합해 만든 종합금융형 보험인 '무배당 베스트변액유니버셜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보험은 펀드운용을  통한 실적 배당형 상품으로 보험료를  주식·채권 등으로 구성된 펀드에 투입해 운용실적에 따라 투자수익을 배분하며 인플레이션에 대비한 헷지도 가능해 고수익이 가능토록 했다.

고객별 투자성향에 따른 다양한 펀드운용과 분산투입을 할 수 있는 간접투자 상품으로 채권형, 혼합안정형, 혼합성장형에 투자한다. 고객은 1개 이상의 펀드를 선택할 수 있고 복수로 선택한 경우 펀드별 편입비율을 5%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연 12회까지 수익이 좋은 펀드로 변경도 가능하다.

또한 이 보험은  보험료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을  통한 개인별 경제상황 및 금융사이클을 통한  설계가 가능하며  특히 입.출금이 자유롭고 성인병.암관련 질병을  보장한다.

이 보험은 가입금액 및 기본 보험료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고  이밖에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최저 사망보험금으로 보증 지급하며 6개의 부가 특약을 활용해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연령은  15~70세이며 1구좌당 매월 납입금액은 20만~40만원이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