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다시 뜨는 보험상품] 메리츠화재 - 파워Ready운전자보험

최종수정 2007.08.22 10:58 기사입력 2007.08.22 10:58

댓글쓰기

형사합의지원금 최고 5000만원까지 보장

   
 

'파워Ready운전자보험'은 사망 및 사고, 배상책임은 물론 의료비지원을 강화해 고객에게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모두 보장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의 대표 운전자보험이다.

이 상품은 기획단계에서 고객들이 주요 담보의 보장금액을 높이는 것과 함께 보험기간 연장에 대한 니즈가 큰 것을 반영, 보험기간을 20년으로 연장하고, 다양한 보장기간을 제공하여 계약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워Ready운전자보험'은 형사합의지원금 가입한도를 상향 조정해 최고 5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방어비용 또한 500만원까지 보장하며, 질병의료비 담보를 추가하여 기존 운전자 보험의 단점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운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담보를 제공한다. 고객의 생활패턴에 따라 특정여가활동, 주말상해, 대중교통이용 등을 보장하는 다양하고 자유로운 담보의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플랜은 운전자 고유의 위험에 대비하는 Ready플랜, 운전자의 생존보장을 강화한 파워Ready플랜, 질병과 상해 및 운전자위험 모두를 폭넓게 보장하는 메리츠Ready플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가능연령은 이상이며 5년, 10년, 15년, 20년 만기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