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코닥, 사진인화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07.08.20 18:33 기사입력 2007.08.20 18:29

댓글쓰기

한국코닥(대표 김군호)은 최근 여름휴가철 성수기를 맞이해 바캉스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1일까지 전국의 코닥 익스프레스 및 홈에버 내 코닥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디카 사진 20장 이상 인화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오리온 '목의보감' 껌을 무료로 증정한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목의보감' 패키지 3개를 모아가면 미니앨범 또는 확대사진을 또 한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코닥의 한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급증하고 있는 사진인화고객들이 코닥 익스프레스에서 사용되고 있는 코닥 로얄디지털 인화지의 뛰어난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코닥 로얄디지털 인화지는 가장 자연스러운 피부색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이미지의 하이라이트와 그림자 부분의 디테일까지 살려주는 프리미엄 인화지로서 코닥의 뛰어난 색감 구현기술과 함께 사진의 품질을 더욱 높여준다는 것이 코닥측의 설명이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