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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통운 렌터카 2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최종수정 2007.08.20 07:32 기사입력 2007.08.20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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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통운은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통운은 지난 2005년 렌터카 업계 최초로 인증을 받은 데 이어 2회 연속 인증을 받게 됐으며, 인증기간은 2010년까지 3년이다.

80여년 전통의 물류기업 대한통운은 전국 70여 개의 영업소를 두고  7100여 대의 렌터카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단위 영업소를 기반으로 반납한 영업소가 아닌 타지 영업소에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편도서비스와  24시간 반납 서비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최신 IT기술의 대전통합콜센터를 통해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휴대전화 예약확인 문자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서비스산업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서비스 산업부문 국가유일의 인증제도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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