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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쇼' 통화장애 피해보상 실시

최종수정 2007.08.19 13:43 기사입력 2007.08.19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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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는 최근의 '쇼(SHOW)' 통화 장애에 대해 피해 보상을 실시한다. 

KTF 관계자는 19일 "'쇼' 통화 장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용자에게 1인당 3000원 또는 30분 무료통화 제공 형태로 보상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피해 보상은 9월 요금 청구에 반영된다.

KTF는 현재 장애 신고 접수자 1만여명에 대해 확인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밝혔다.

KTF '쇼' 서비스는 지난 10일 오전 6시30분 ~ 8시30분 2시간 가량 용인기지국의 인증시스템 과부화로 소비자들이 통화 장애를 겪었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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