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 C&C, 장애아동과 행복나눔 체험행사

최종수정 2007.08.17 15:03 기사입력 2007.08.17 15:00

댓글쓰기

SK C&C는 17~18일 경기도 양평 외갓집 체험마을에서 임직원들과 가족, 장애아동이 함께하는 2007 임직원 가족 봉사캠프, ‘행복나눔 가족농촌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날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승가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장애아동 32명은 SK C&C 임직원 가족 120여명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대나무 물총싸움, 옥수수따기, 감자캐기, 송어잡기, 황토머드팩,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즐겼다.

또 봉숭아 물들이기와 수박서리, 미니운동회, 인절미 만들기 등 장애아동들과 임직원 가족이 한데 어우러져사랑을 나누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신체 장애아동 유모(8세, 지체장애1급)군은 “오늘 만난 오빠(형), 언니(누나)하고 서리한 수박이 지금까지 먹어 본 수박 중 제일 맛있었다” 며 “봉숭아 물도 들이고 물총싸움도 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고 즐거움을 나타냈다.

SK C&C 임직원 가족 이규화 양(CR팀 이상일 부장 자녀, 13세)은 “아빠가 봉사활동 가자고 해 왔는데 오늘 저에게 아주 이쁜 동생이 생겼다” 며 “봉사가 이렇게 재미있고 즐거운 일인 지 몰랐다” 고 말했다.

SK C&C 제조서비스사업본부장 김승환 상무는 “이번 행사처럼 임직원과 가족이 모두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SK C&C의 사회공헌활동은 사회구성원 모두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하나의 문화로 정착돼 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04년 4월 임직원들로 구성된‘따뜻한 세상’이란 이름의 자원봉사단을 조직한 이래 장애인복지시설, 아동보육기관, 노인복지기관 등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PC기증과 무료 IT교육원 구축 및 운영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화 지원사업도 시행하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