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녹십자생명, '뉴그린케어저축보험' 판매

최종수정 2007.08.16 14:12 기사입력 2007.08.16 14:08

댓글쓰기

녹십자생명은 저축과 보장기능을 하나로 합친 '뉴그린케어저축보험'을 방카슈랑스 전용 상품으로 17일부터 판매한다.

'뉴그린케어저축보험'은 부부형으로 가입시 주피, 종피 차별 없이 동일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실세금리에 연동한 수익률 적용으로 (5.4%, 8월기준) 환급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보장내용에 따라 의료보장플랜, 재해보장플랜, 수익플랜으로 구분해 고객이 필요한 보장기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의료보장플랜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말기신부전증에 대한 고액의 진단자금과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한 수술, 입원급여금 그리고 사망, 만기보험금이 지급된다.

재해보장플랜은 만기보험금, 재해 및 일반사망보험금, 재해장해보험금, 그리고 교통재해사망보험금이 지급되어 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수익플랜은 만기, 사망보험금 지급과 실세금리에 연동한 수익률 적용(5.4%, 8월기준), 고액보험료 할인 등으로 환급률이 높다.

15세부터 65세까지 전건 무진단으로 가입되며, 보험료 가입한도는 1구좌 기준 월1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1인 최대 5구좌까지 가입가능하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