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카드, 프리비아 서비스 "새로워집니다"

최종수정 2018.09.08 16:33 기사입력 2007.08.16 11:17

댓글쓰기

   
 
현대카드는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브랜드인 '프리비아'의 새 BI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비아의 새로운 BI는 말풍선(AD Ballon) 형태의 프레임 안에 간결하게 브랜드명을 삽입해 프리비아가 감각적인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았다.

또 자주색과 보라색을 주요 색으로 채택해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프리비아의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된다.

기존 서비스 중 여행과 쇼핑, 교육은 그대로 유지되며 골프와 교통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 영역에 통합시켰으며 공연과 레저, 리무진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서비스를 리노베이션하고 BI를 변경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끊임없이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