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혼다코리아, 대전 대구지역 딜러와 MOU 체결

최종수정 2007.08.16 11:21 기사입력 2007.08.16 11:18

댓글쓰기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는 16일 선모터스를 대구 지역 공식 딜러로, KS모터스를 대전 지역 공식 딜러로 각각 선정하고 딜러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 대전 지역 딜러로 선정된 KS모터스는 대전 최대 웨딩 컨벤션 업체인 ‘오페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부터 본격 사업 준비에 착수해 올 하반기 오픈 예정이다.

 KS 모터스는 대한민국 물류 중심도시이자 교육과 행정 중심지인 대전 지역의 수요층을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대구 지역 딜러로 선정된 선모터스는 전 자동차 마케팅 담당 임원 출신인 문병헌 대표가 운영하게 된다.

선모터스 역시 올 하반기에 딜러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으며 차량 전시와 판매는 물론이고 혼다 차량과 관련된 대구지역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현재 서울에 두산 모터스, 일진 자동차, KCC 모터스와 부산의 D3모터스, 경기 분당 딜러 휴젠과 지난달 오픈한 인천 피죤모터스 등 6개의 딜러를 보유하고 있다.

올 하반기 대전과 대구지역 딜러 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광주를 포함한 광역시 중심의 딜러를 구축해 전국적인 딜러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