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홈쇼핑, 개국 12주년 기념 기부 행사

최종수정 2007.08.16 08:51 기사입력 2007.08.16 08:47

댓글쓰기

   
 
GS홈쇼핑은 홈쇼핑 방송 개국 12주년을 기념해 16일 전 방송 프로그램을 도네이션 이벤트 '개국 12주년 기념! 사랑나눔 12%'행사로 꾸민다.

행사 당일 GS홈쇼핑 방송 판매 수익금의 12%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전국 20여 개 ‘행복한홈스쿨’에 바이올린, 플루트, 오카리나 등 악기와 악기 레슨을 지원할 예정이다.

행복한홈스쿨은 사회복지단체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가 운영하는 빈곤 결손 아동들의 방과 후 공부방이다.

GS홈쇼핑은 일반 가정 아동들에 비해 문화 체험 기회가 적은 홈스쿨 아동들의 문화 체험 확대를 위해 2005년부터 악기와 레슨비를 지원하는 '행복한 꼬마 음악가'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1차로 지원 중인 35개 홈스쿨에 이어 이번에 20여 개 홈스쿨이 추가돼 해당 홈스쿨의 모든 아동들은 한 가지 이상의 악기를 다룰 수 있도록 악기와 지속적인 레슨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GS홈쇼핑 김용범 상무는 "대한민국에 홈쇼핑 문화를 처음 전파한 GS홈쇼핑이 개국 이후 12년 동안 비약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 때문이었다"면서 "떠들석한 자화자찬식 잔치를 벌이기 보다 불우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부행사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