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스트웨이IDC, 삼성 '블랙잭' 31만 9천원에 쏜다

최종수정 2007.08.08 15:50 기사입력 2007.08.08 15:47

댓글쓰기

   
 
IT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8일 비즈니스맨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울트라메시징'(모델명 SCH-M620 일명 블랙잭) 단말기 가격을 이달 31일까지 59만9500원에서 31만9000원(부가세포함)으로 대폭 인하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블랙잭'은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는 이미 판매 100만대를 넘긴 인기 품목이다. 국내에서도 출시 이전부터 호스트웨이IDC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된 '블랙잭'만 300여대에 달할 정도다.

이와 같이 블랙잭이 비즈니스맨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이동전화가 가능한 곳에서는 실시간 이메일, 일정관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블랙잭'을 통해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스트웨이IDC는 푸쉬(push) 이메일 기능을 지원하는 MS 익스체인지(Microsoft Exchange)를 유일하게 호스팅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내에 별도의 메일 서버를 구축하지 않아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사무실에서 개인 아웃룩과 실시간 무선 동기화를 통해 서버에 저장돼 있는 연락처, 일정뿐만 아니라 워드, 엑셀, PDF 등 다양한 문서의 첨부파일까지 확인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MS 익스체인지 기반의 그룹웨어 및 메일 서버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도 호스트웨이IDC의 모바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호스트웨이IDC를 통해 '블랙잭'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S 익스체인지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2개월 무료 혜택과 USIM 카드(범용가입자인증모듈, Universal Subscriber Identification Module)도 함께 제공된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