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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대구 서비스센터 신설

최종수정 2007.08.08 15:36 기사입력 2007.08.08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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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비게이션 전문 업체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8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나비 대구 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면서비스 코너'를 신설해 고객과 직원이 일대일로 대면하면서 펌웨어 및 지도 등의 소프트웨어(SW)업데이트 과정 등을 모니터화면을 통해 공유할 수 있게 했다.

팅크웨어측은 이번 아이나비 대구서비스센터 신설에 이어 수도권 지역 1곳의 서비스센터 신설도 추가로 준비하고 있다며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힘써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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