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벤츠 코리아, 설립 5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최종수정 2007.08.08 12:01 기사입력 2007.08.08 11:58

댓글쓰기

독일 본사방문 여행권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이보 마울)는 국내 설립 5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31일까지 ‘한국 진출 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매하여 현재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구매하는 차량 가격의 2%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행사로 모든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동 기간 동안 S 600 L 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독일 본사를 방문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특별 고객 행사 기간 동안 기존에 메르세데스-벤츠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 600 L을 새롭게 구매할 경우에는 2%의 금액 지원 혜택 및 독일 여행 기회를 모두 받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S 600 L을 구입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독일 여행권은 일주일의 일정이며,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장, 박물관 방문은 물론 마이바흐와 SLR 등이 전시돼 있는 마이바흐 센터(Center of Excellence) 관람 및 유명 관광지와 쇼핑 명소도 일정에 포함돼 있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