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 발대식

최종수정 2007.08.08 10:18 기사입력 2007.08.08 10:15

댓글쓰기

30여팀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UCC로 제작 소개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8일 오전 서울 을지로 SK T타워 4층 수펙스홀에서 일반인들이 사용자제작 콘텐츠(UCC)를 통해 T 인터랙티브를 직접 홍보하는 ‘T 인터랙티브 인간광고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광고단은 지난달부터 T월드 및 T인터랙티브 사이트를 통해 모집된 일반인 참가자 33개 팀이 9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매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를 UCC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싸이월드 동영상 코너 등에 등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고단은 거리에서 시민들을 상대로 T 인터랙티브를 소개하고 T셔츠에 서명을 받는 ‘100명 시민들의 서명을 받아라’, 지하철에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T 인터랙티브를 소개하는 ‘전국 지하철에서 T 인터랙티브를 홍보하라’, 문자메시지를 통해 내려지는 지령을 수행하는 ‘문자 지령대로 T 인터랙티브를 홍보하라’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SK텔레콤은 팀당 UCC제작에 필요한 3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참가자들의 UCC 영상물은 T월드(www.tworld.com) 이벤트 페이지나 싸이월드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볼 수 있다.

게시판 조회수, 스크랩수, 댓글반응 등을 고려해 심사를 거쳐 우수 UCC를 시상할 예정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