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 '아이비리그 탐방'이벤트

최종수정 2007.08.08 09:28 기사입력 2007.08.08 09:25

댓글쓰기

키다리예적금 가입고객 중 추첨..7박8일간 진행

   
농협은 패밀리형 상품인 키다리예적금의 청소년 고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을 진행한다.
농협(www.nonghyup.com)은 청소년 고객을 위한 패밀리형 예금 신상품인 '키다리 예ㆍ적금'의 특별이벤트로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아이비리그 탐방'을 7박 8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키다리 예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전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중고생 15명에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하버드,예일, 프린스턴, 펜실베니아 등) 대학 탐방 및 문화 체험의 기회를 주는 행사다.

'키다리 예ㆍ적금'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입하면 1인에게 0.2%의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가족사랑 예금 상품으로, 자녀 출산시 탄생축하 금리 0.2%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17세 이하의 가입고객에게는 화상수술, 유괴(납치), 식중독, 소아암,상해 치료 등에 대해 보상하는 '키다리 상해 공제(보험)'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적금 가입후 3년 이상 경과된 키다리 적금 가입자는 해외 여행시 무료로 '여행자 보험'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목우촌 상품 구입시에는 가격을 할인 해준다.
 
지난 7월에는 중고생 50명을 대상으로 파주 영어마을에서 영어학습 체험 이벤트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도시학생을 위한 농촌체험학습도 실시할 예정이다. 

키다리 예ㆍ적금은 판매개시 6개월만에 2만여 계좌, 2500억원의 수신고를 기록하고 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