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7일 2·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올해 마케팅 예산을 20억원으로 책정했는데 상반기 6억원을 사용해 하반기 14억원을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력 감축과 관련 "스킬업 되는 부분이 있어 인력 비용 최소화하려고 한 것"이라고 전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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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은 7일 2·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올해 마케팅 예산을 20억원으로 책정했는데 상반기 6억원을 사용해 하반기 14억원을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력 감축과 관련 "스킬업 되는 부분이 있어 인력 비용 최소화하려고 한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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