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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기술개발로 콘텐츠 전송 비용 '낮춰' (10보)

최종수정 2007.08.07 10:14 기사입력 2007.08.07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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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일 다음커뮤니케이션 CFO는 7일 2·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몇몇 업체들간 공동개발한 기술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비용을 많이 낮췄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1분기 대비 비용이 전혀 증가하지 않았으나 트래픽은 2배로 향상됐다"며 "절감된 비용은 콘텐츠 등에 재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회선비는 전년대비 70억 증가한 130억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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