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다음커뮤니케이션 CFO는 7일 2·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쇼핑하우와 관련 비즈니스 모델 변형을 고민하고 있다"며 "현재는 전략을 말하기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경쟁사 대비 상품가격 DB가 현저히 적은 것이 사실"이라며 "연말까지 네이버와 비슷하게 맞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동일 다음커뮤니케이션 CFO는 7일 2·4분기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쇼핑하우와 관련 비즈니스 모델 변형을 고민하고 있다"며 "현재는 전략을 말하기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경쟁사 대비 상품가격 DB가 현저히 적은 것이 사실"이라며 "연말까지 네이버와 비슷하게 맞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