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마트,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한다

최종수정 2007.08.07 09:54 기사입력 2007.08.07 09:51

댓글쓰기

신세계 이마트가 우수 중소기업들의 상품발굴과 육성을 위한 '제4회 중소기업 초청 상품 박람회'를 개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박람회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들은 이달 31일까지 이마트 홈페이지(www.emart.co.kr)나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대상 기업은 농ㆍ수ㆍ축산물의 산지 생산자 단체나 자가 생산 공장을 가지고 직접 제조, 생산하는 회사 등이며 서류 심사, 신용평가 등을 거쳐 오는 10월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이후 박람회를 통해 상품력을 인정받은 회사의 제품은 전문가 평가, 공장실사, 테스트 판매 등의 검증 절차를 거쳐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될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신세계 이마트 이경상 대표는 "경쟁력있는 상품 발굴은 이마트가 성장하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상생경영 차원에서 박람회 행사와 같이 중소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5년 6월 처음 열린 신세계 이마트의 중소기업 초청 상품 박람회는 2005년 10월 제2회, 지난해 6월 제3회 행사를 거치며 중소기업이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231개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들이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된 바 있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