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덕특구지원본부, 전문컨설팅 지원업체 추가 모집

최종수정 2007.08.07 08:49 기사입력 2007.08.07 08:46

댓글쓰기

대덕특구 내 벤처기업들이 겪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해 정밀 진단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컨설팅이 추가적으로 지원된다.

대덕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는 7일 "지난 6월에 지원한 전문컨설팅 사업에 대해 추가 지원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예산을 추가 편성해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오는 20일까지 기업들로부터 신청을 받은 뒤 평가를 거쳐 지원할 예정이다. 

특구 지원본부는 올해 1차 지원 기업로 매크로그래프, 비엔에프테크놀로지, 이미시스 등 6개 기업을 선정해 현재 전문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이중 매크로그래프의 경우 계약서 작성관련 법률 자문을 통해 할리우드 영화(쿵푸의 왕)의 CG작업 총괄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향후 계약을 대비해 국내외 표준계약서 작성관련 법률 자문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비엔에프테크놀로지-외부자금유치를 위한 전략수립 ▲이머시스-중장기 전략 및 IR 전략 수립 ▲에드모텍-신규 사업진출을 위한 사업타당성 조사 ▲한빛레이저-인사평가 및  성과보상시스템 구축 ▲예스미디어-기술로드맵 및 IT공동컨소시엄 구성 전략 수립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대혁 기자 kdh0560@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