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N, 미디어코프 제휴 'MLB 동영상 생중계'

최종수정 2007.08.06 15:29 기사입력 2007.08.06 15:26

댓글쓰기

NHN이 미디어코프와 제휴를 통해 MLB 생중계 및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 포털 네이버에서 스포츠섹션 라이브센터에서 美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에서 올해 세워진 대기록의 순간을 볼 수 있는 ‘2007 MLB 대기록의 순간들’ 코너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코너에서는 배리 본즈(샌프란시스코)가 5일 기록한 755호 홈런(역대 최다홈런 타이) 동영상을 비롯, 알렉스 로드리게스(뉴욕 양키스)의 최연소 500홈런, 크레익 비지오(휴스턴)의 통산 3000안타 등 올해 메이저리그를 수놓은 역사적인 장면을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NHN은  MLB 국내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코프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MLB 동영상을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MLB동영상’ 코너를 별도로 마련, 메이저리그 경기 직접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일 한 두 경기는 한국어 해설과 함께 중계되며, 경기 결과와 함께 ▲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퀵하이라이트’ 등의 경기 동영상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을 집중적으로 다룬 ‘코리안 빅리거’ ▲메이저리그의 각종 이슈를 다룬 ‘스페셜 피쳐’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NHN 스포츠서비스담당 이태일 SM(Service Manager)은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동영상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프로야구에 이어 메이저리그 동영상 코너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