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VS뉴스-(5)/디카] 우리 제품은요...

최종수정 2007.08.06 11:18 기사입력 2007.08.06 11:18

댓글쓰기

◆  삼성테크윈 김현희 부장

슬림하고 소지가 편한 콤팩트카메라에 더해 화질까지 좋은 프리미엄 카메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시장의 변화에 맞춰 출시된 NV11은 이미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화질로 사랑받은 NV시리즈 중에서도 기능과 화질을 더욱 강화해 프리미엄 제품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NV10의 디자인과 스마트터치 등 편리한 유저인터페이스(UI)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한층 강화된 화질과 동급 최고 사양의 고배율 광학줌(5배줌)과 흔들림 방지 기능, 1Cm 접사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한층 넓어진 2.7인치 LCD화면과 준전문가급 수동기능을 탑재해 원하는 대로 사진을 찍고 싶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지홍민 부장

IXUS 950 IS는 IXUS 시리즈의 성공을 그대로 계승한 모델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바디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과 동시에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과 같은 고기능을 채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작은 크기의 디지털 카메라가 진화할 수 있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카메라라고 생각한다.

촬영 편의성이 대폭 강조됐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사진을 보다 섬세하고 화려하게 촬영할 수 있어 사진찍는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자신있게 권한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