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나항공, 어린이 승객 위한 기내 동화구연

최종수정 2007.08.06 10:40 기사입력 2007.08.06 10:37

댓글쓰기

   
 
아시아나항공은 여름방학을 맞아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김포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모든 노선에서 5세 미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가락 인형과 함께하는 동화구연'을 실시한다.

'손가락 인형과 함께하는 동화구연 서비스'는 국내선 특화 서비스 팀인 J.O.F (JOY OF FLIGHT)가 실시해 오고 있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국내선 항공 여행에 즐거움(FUN)이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보여준다.

5세 미만의 고객이 탑승시 승무원이 사자, 아기곰 등으로 구성된 10가지 귀여운 동물 모양의 손가락 인형을 끼고 간단한 구연동화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동화구연은 <친구들의 장기자랑>, <잠꾸러기>, <정글 이야기>와 같은 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3가지 각기 다른 이야기로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기 위해 1~2 분 이내에 각각 동물들의 캐릭터를 살려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 부모님과 아이의 즐거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어갈수 있도록 동물모양의 손가락 인형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매직, 타투,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에 이어, 이번 '손가락인형과 함께하는 동화구연 서비스'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