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화재, 우수고객 자녀 농구캠프 개최

최종수정 2007.08.06 10:19 기사입력 2007.08.06 10:16

댓글쓰기

동부화재는 우수고객 자녀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4일∼5일 1박 2일에 걸쳐 원주에 있는 연세대 원주 캠퍼스에서‘동부프로미 선수들과 함께 하는 2007 Basketball Camp’를 개최했다.

초등학교 6학년에서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연령대별로 팀을 구성해 동부프로미농구단 선수들의 지도하에 드리블, 슛, 리바운드, 패스 등 실습교육과 농구전술 및 포지션별 ‘농구 클리닉’을 실시했다.

이밖에 미니 농구대회와 팀 대항 워터월드 게임으로 팀원간의 단합을 다졌으며, 동부프로미 농구 선수 및 치어리더들과 함께 명랑운동회와 팬 사인회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가한 손대윤(영동중학교 1학년)은 “경기장에서만 보던 프로농구 선수들로부터 멋진 드리블과 슛 기술을 배우니 마치 국가대표 선수가 된 된 기분이고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농구에 관심이 많은 어린 꿈나무들과 선수들이 함께 호흡하며 새로운 농구를 경험하게 하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기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됐으며 매년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보경 기자 bkkim@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