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은, 금융상품 패키지 페스티벌 실시

최종수정 2007.08.03 10:35 기사입력 2007.08.03 10:32

댓글쓰기

IBK 기업은행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IBK 금융상품 패키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금융상품 패키지 페스티벌은 '명품상품 페스티벌' 과 '카드 패키지 페스티벌'로 진행되며, 이달 말까지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명품상품 페스티벌'은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예금ㆍ적금ㆍ수익증권ㆍ보험ㆍ대출' 등 3개 이상 상품군에서 각각 한 상품 이상 가입하고, 오는 10월 말 기준으로 총 3백만원 이상인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460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카드 패키지 페스티벌'은 올 상반기 고객의 취향에 맞춘 네이밍 기능을 인기를 끈 '셀프네이밍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0.1~0.2%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창립기념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금융상품 가입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성공을 약속하는 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기자 cho77love@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