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나뚜루 아이스크림’ 런칭

최종수정 2007.08.02 10:11 기사입력 2007.08.02 10:08

댓글쓰기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나뚜루’는 롯데제과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전국 200여개 전문점과 대형마트 및 편의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돼 왔으며,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뚜루 런칭기념 특집으로 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녹차, 딸기, 하이카카오 90g 바형 아이스크림 9개와 녹차, 메론, 피스타치오 아몬드 100g 컵 아이스크림 6개로 구성된 15종 패키지 상품을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 대비 약 25% 저렴한 수준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상당의 롯데 드림카카오 초콜릿 1통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7000원 상당의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이 제공한다.

특히 한번 녹은 후 재냉동하면 맛이 달라지는 아이스크림의 특성상 모든 상품은 주문 후 포장에 들어가 2일 이내에 전국으로 배송되며 드라이아이스를 사용한 특수 포장으로 냉동 상태가 48시간 이상 유지되도록 했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