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프리카, 서든어택 클랜's 데이 생중계

최종수정 2007.08.02 09:49 기사입력 2007.08.02 09:46

댓글쓰기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클랜’s 데이 2007’가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생중계 된다.

2일 아프리카를 운영하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4일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리는 ‘서든어택 클랜’s 데이 2007' 생중계를 통해 경기장에 오지 못한 서든어택 사용자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든어택’ 클랜 중 최고의 팀을 가리는 이번 행사는 전적 상위 50위 클랜을 비롯한 100개의 최고 클랜들이 참여해 4일 ‘클랜지명전’과 ‘1,2차 리그 우승자 특별전’을 통해 흥미진진한 승부를 보여 줄 예정. 4강전 등 주요 경기는 온게임넷에서 활약하고 있는 온상민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는다.

이번 행사에는 서든어택 유저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개발자와의 간담회와 비공개 동영상 공개, 개그맨 클랜과의 친선경기,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여자 비’라고 불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손담비’의 공연도 준비돼 있어 게이머와 시청자의 관심이 기대된다. 

* 클랜(clan)이란? 똑같은 인터넷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모임. 길드(guild)보다 모임의 규모가 작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