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IG손보 "복잡한 통계, 놀면서 배워요"

최종수정 2007.08.01 15:08 기사입력 2007.08.01 15:05

댓글쓰기

   
 
LIG손해보험(대표이사 구자준)은 지난 30일부터 2박3일간 우수고객 초등학생 자녀 50명을 수원 소재 LIG인재니움으로 초청해 '어린이 통계 캠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어렵고 복잡한 통계 원리를 보드게임을 즐기며 확률의 개념을 익히고, 자신만의 회사를 차려 재무와 마케팅을 직접 체험하는 등 놀이형 체험 학습으로 아이들의  매우 높은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가한 한 어린이는 "학교나 학원에서 비슷한 거 배울 때는 엄청 지루했었는데, 게임을 하면서 배우니까 너무 쉽고 재밌다"고 말했다.

이날 캠프에는 경기도 지방통계청 조성제 청장이 참석해 통계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꾸준한 관심과 학습을 당부하기도 했다.

LIG손해보험 CRM팀의 서병윤 부장은 "우수고객에 대한 특전 제공의 차원에서 어린이 통계 캠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LIG손해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고객서비스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