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동국 선수, X박스360-EA '홍보대사 위촉'

최종수정 2007.08.01 15:06 기사입력 2007.08.01 15:03

댓글쓰기

   
 
이동국 선수가 1일 MS의 게임기 X박스360과 EA스포츠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국내 대표 스트라이커 이동국 선수가 MS의 차세대 비디오게임기 X박스360과 세계적인 게임업체 EA의 스포츠 브랜드인 EA스포츠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와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1일 더 리츠칼튼 서울에서 이동국 선수를 X박스360과 EA스포츠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동국 선수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글로벌 전역으로 X박스 360-EA의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며, 한국MS와 EA코리아로부터 X박스 360 게임기 및 게임 타이틀과 EA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양사는 이동국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이자, 라이온 킹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폭발적인 움직임과 수려한 외모, 그리고 잉글랜드 축구에 적응하는 속도 등 모든 면에서 프리미어 리그의 다크호스가 될 것으로 판단,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동국 선수는 "축구에 지장이 가지 않는 한에서, 게임을 즐길 것이다. 특히 '피파 시리즈'와 같은 축구 게임은 이미지 트레이닝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자주 즐기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동국 선수는 프리미어 리그의 새 시즌 준비를 위해 금주 출국, 소속팀 미들즈브러에 복귀할 예정이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