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정리 도우미 '리빙박스' 출시

최종수정 2007.08.01 14:42 기사입력 2007.08.01 14:39

댓글쓰기

   
 
락앤락이 1일 집안의 수납 및 정리에 어려움을 겪는 주부들을 위하여 다용도 리빙 박스를 출시했다.

리빙 박스는 냉장고 정리를 도와주던 락앤락의 기존 제품들에 이어 집안 구석구석을 정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장롱 속, 또는 침대 밑 등의 공간을 활용해 각종 소품은 물론 와이셔츠, 아이들 장난감 등을 수납할 수 있어 깔끔하게 집안을 정리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일반 DIY형 수납함처럼 나사 조립 등의 번거로움이 없이 조립과 해체가 간편해 주부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또 안쪽의 와이어를 접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하면 부피를 최대 1/10로 줄일 수 있어 공간활용이 용이하다.

재질은 가방의 원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폴리에스터를 사용해 물걸레로 비교적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용도와 사이즈에 따라 소품정리용, 와이셔츠 수납용, 언더베드 용, 스텐다드 용, 빅 사이즈용의 총 5가지의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산뜻한 집안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그린과 오렌지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한편 리빙 박스의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 쇼핑몰(www.locknlock.com)에서는 오는 6일까지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 내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자신만의 집안 수납 노하우에 대한 사진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냉동고 전용용기 프리저락 웨딩 세트, 오븐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유리용기 락앤락 글라스, 한경희 스팀다리미 등을 증정한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