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행]명품 travel for CEO

최종수정 2007.08.01 12:09 기사입력 2007.08.01 12:09

댓글쓰기

태국 푸켓의 숨겨진 낙원,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업무에 치이고 일상에 지친 오후 창 밖을 내다보며 한번쯤 떠나는 꿈을 꿔봤을 법한 도시인 푸켓은 휴양 천국이다.

방타오 만의 열대 호수와 안다만 해를 사이에 둔 광활한 대지 위에 자리한 쉐라톤 라구나 비치는 푸켓 최고의 리조트다. 세계 최고의 리조트들이 모여있는 라군에서도 유일하게 호수 중앙의 섬에 위치하고 있어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로맨틱한 캐노피 베드가 편안한 안다만 스튜디오룸과 열대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룸 등 다양한 객실 254개를 갖추고 있다.

   
 
리조트의 백미는 바로 마사지다. 호숫가에 위치한 앙사나 스파는 피로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유희를 즐기고 싶다면 단 8개밖에 없는 마사지룸의 예약을 서두를 것. 

밤을 더욱 풍요롭게 즐기고 싶다면 풀장에 차려진 캔들라이트 디너가 제격. 와인과 함께 곁들이는 씨푸드 디너에 최상급의 서비스로 시중들어주는 웨이터까지.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며, 휴양지의 밤을 즐기기에 이보다 더한 즐거움이 어디 있을까.

푸켓 시내로 발길을 돌려보자. 야시장과 노천바, 킥복싱바 등을 구경하는 파통 비치의 디스커버리 투어는 활기차다. 맥주를 마시며 눈 앞에서 펼쳐지는 무에타이 경기에 빠져보는 것도 태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흥거리다.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Fnata Sea Show는 뷔페식 디너를 즐기며 20여 마리의 코끼리가 등장해 태국의 전설을 다룬 공연을 관람하는 것이다.
영화 'The Beach'의 촬영지였던 피피섬이나 산호섬투어 등 푸켓의 아름다운 해안을 둘러보는 아일랜드 투어도 체험할 수 있다.

이도련 세중투어몰 패키지사업부 전무

◆상품정보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8월 매주 일요일
요금: 155만원~
문의: 1688-2020, (www.tourmall.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