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기스타들 '클럽오디션서 게임대결'

최종수정 2007.07.25 15:45 기사입력 2007.07.25 15:42

댓글쓰기

   
 
스타 클럽오디션 1회방송에 참가한 MC민경, 개그맨 이정수, 가수 서인영과 데프콘(왼쪽부터).

섹시 여가수 서인영, 힙합가수 데프콘, 개그맨 이정수 등 인기스타들이 댄스게임 오디션을 소재로 한 게임쇼 ‘스타 클럽오디션’에 등장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케이블 연예채널 ETN에서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스타 클럽오디션’은 게임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신개념 e-스포테인먼트쇼로, 게스트로 초대된 스타들의 토크쇼와 시청자 참여 게임대결로 꾸며진다.

‘스타 클럽오디션’의 MC를 맡은 그룹 디바 출신의 가수 민경은 출연한 인기가수들과 함께 사랑 이야기부터 스캔들에 대한 진실규명까지 게스트가 직접 토크의 주제를 결정하는 '골라골라 복불복 토크'  '뒷담화 릴레이 토크'  공개하기 어려운 내용들을 이니셜로 답하는 'ABC 이니셜 토크' 등 다양한 코너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또 '위클리 클럽오디션 매거진'에서 한 주간 오디션 내 최고의 인기곡과 패션 스타일, 업데이트 소식 등을 전하고, 라이브로 접속한 시청자들과 오디션에서 춤과 패션을 겨뤄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외식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오는 31일 ‘스타 클럽오디션’에는 클릭비 출신의 가수 오종혁과 3인조 남성그룹 V.O.S의 최현준, 길건이 출연할 예정이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