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씨카드, 요일별 테마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8 16:45 기사입력 2007.07.23 10:08

댓글쓰기

   
 
비씨카드는 요일별 7가지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인보우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남성과 여성모델의 두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레인보우카드는 SC제일은행, 농협, 기업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7개 회원은행을 통해 동시에 발급된다.

레인보우카드는 요일별 각각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요일별 특화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일요일은 패밀리레스토랑 및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월요일은 교육을 테마로 교보문고, YES24 등에서 1500원 할인, 화요일은 일상생활을 테마로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레인보우카드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1만원이다.

장홍식 비씨카드 상품개발팀 팀장은 "레인보우카드의 7가지 서비스는 회원들의 카드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가장 선호하는 업종 및 그에 따른 브랜드를 선별해 구성한 것"이라며 "신소비형 집단으로 불리는 인터넷에 익숙하고 다양한 활동영역을 가진 고객들, 특히 할인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